자유게시판

충남흥신소 25년 경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16 20:36

본문

충남흥신소 25년 경력 형사출신

11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난달 일어난 안타까운 사고로 가뜩이나 쌀쌀하게 느껴지는 기온에 몸도 마음도 으슬거리는 듯 합니다.
아직 다 피어나지 못한 꽃들이 부디 그 곳에서는 못다한 꿈 이루길 바라며, 다시는 이런 슬픈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10월과 11월은 확실히 차이가 있네요.
3월보다는 따뜻하지만 4월보다는 춥게 느껴지고 통념상, 시기상 가을로는 간주되나 푸르고 맑은 하늘에 화창함을 누릴 수 있던 10월과는 다르게 11월은 다소 쓸쓸한 느낌이 듭니다.
10월의 아름다운 색도 낙엽이 떨어지면서 많이 잃고, 겨울에 가까워졌음을 체감하고요. 다들 일교차 감기 조심하시고 많이 건조하니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그럼 본격적으로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우리나라도 이젠 탐정 합법화 사건 현장에 떨어진 아주 작은 단서 하나
주변 인물의 어색한 말투, 수상한 걸음걸이 표정 변화의 미세함까지 캐치해내고 미궁으로 빠졌던 사건을 풀어나는 '탐정' 에 열광했던 경험 다들 있으실겁니다.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좋아하는 코난부터 셜록홈즈까지 세계의 많은 탐정 캐릭터를 우리는 선망했고, 이러한 탐정의 등장을 고대했었지만 아주 오랫동안 우리나라에서는 탐정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아예 신용정보법으로 탐정, 정보원 등의 명칭을 사용하는 것 조차 금지했었죠. 그러다 지난 2020년 8월 5일 '탐정 명칭 사용 금지' 조항을 삭제한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신용정보법)'이 시행됨에 따라 탐정업이 공식 허용되었습니다.

충남흥신소 25년 경력 형사출신 이라는 제목처럼 이제는 충남흥신소 아닌 충남흥신소 의뢰하는 일이 흔해졌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하면 충남흥신소 명칭이 국내에서는 좀 더 익숙한 느낌입니다.
어려운 일을 겪었을 때, 혼자서는 할 수 없고 지인들이나 경찰의 도움을 받을 수 없거나 다소 미흡한 부분들을 보완하는 것이 탐정입니다.
실제로 저희 사무소를 방문해주시는 의뢰인분들 대부분 혼자서 해결해보려고 끙끙대며 몇날 며칠을 앓다가 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사는 대표와 의뢰인분이 1:1로 상담하고 모든 정황은 비밀을 엄수합니다.
매일 불안해하지 않으시도록, 일정 및 시간, 상황 등을 모두 실시간으로 보고하고 있으며 사건이 종료된 이후 정보는 파기하므로 유출의 우려도 없습니다.

충남흥신소 아닌 충남흥신소 충남탐정에게 의뢰할 수 있게 됐다 하더라도 아직은 공인탐정제가 허용되지 않았고 원에겐 경찰, 검찰처럼 '수사권' 이 없어 아날로그한 과정으로 현행법 내에서 발품을 파는 식으로 조사를 하고 증거를 수집해야 합니다.
그래서 의뢰인분이 제공해주신 정보를 바탕으로 탐문하고 사실을 확인하는 식으로 업무를 진행하죠.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던 것처럼 누군가를 찾아가 협박을 하거나 폭행을 해서 불합법적으로 증거를 취득하지 않습니다.
사건이 잘 해결되어 의뢰인분이 웃으시며 떠날 때가 가장 행복하고 보람과 성취감도 느낍니다.
하지만 여전히 우리에게는 탐정이란 명칭보다 충남흥신소 등 부정적인 명칭이나 이미지가 떠오르는데요.
사실 그럴만도 한 것이 제도 밖의 활동이었기에 음성화된데다 성과에 치중하여 위법을 하거나 무리한 방법을 동원하는 곳이 적지 않았던 곳도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앞으로 관련 법이 확실하게 만들어지고 국가차원에서 탐정을 관리한다면 의뢰인들이 믿고 의뢰할 수 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해외 선진국 대부분 탐정을 제도화해 국가가 관리 감독하고 있으며 그만큼 대중적인 서비스로 자리잡았고 많은 탐정들이 공로와 기여도를 인정받는 전문직으로 우뚝 섰기 때문입니다.
사실 충남흥신소 충남탐정 등을 찾는 분들은 정말 절실하고 절박하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인 경우가 많습니다. 스토킹이나 학교폭력 등을 당하는 분들도 많으시고 사기꾼에게 전 재산을 잃었음에도 불구 사기꾼이 숨긴 재산을 찾지 못하여 돈을 돌려 받지 못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이렇듯 현 사회가 고도로 발전되면서 과거에는 생각할 수 없었던 범죄들이 생겨나나 공권력은 이러한 흐름을 빠르게 쫓아가지는 못하는 아쉬움이 조금은 있습니다.
탐정들은 음지에서 불법을 저지르는 것이 아니라 공권력이 미치지 못하는 각종 민, 형사상 사건과 사고에 대해서 현행 법률의 테두리 안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가로 법의 사각지대에서 고통받는 피해자들을 구제하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언제든 어려움이 있다면 문을 두드려주세요 (24시간 무료상담)

대표번호1877-2848